메뉴 닫기

전체 제품군(DVD) 리뷰

1971년부터 1976년까지의 닐슨 시청률 1위 프로그램인 올인더패밀리(All In The Family)는 그야말로 역사상 가장 위대한 텔레비전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. ‘허니머니어스’와 ‘플린스톤즈’에서 영감을 얻은 올인더 패밀리는 말소리가 크고, 소견이 있는 블로우하드 스포츠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. 랄프 크램든이나 프레드 플린트스톤처럼 아치 벙커는 절대 완벽을 기하는 역할을 완수하고 그 결과는 TV 마술이다. 잘 쓰여지고 완전히 웃긴 올인 더 온라인카지노 패밀리는 70년대에 당시의 모든 사회적 문제와 사회적 금기를 기꺼이 다루겠다는 의지로 그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. 주제는 인종차별주의, 편협성, 성차별주의, 동성애, 죽음, 그리고 다른 남비팸, 사회주의 및 자유주의-페미니스트 이상(또는 적어도 아치는 그렇게 표현했을 것이다!)이었다. 텔레비전 시트콤 중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인 올인 더 패밀리는 자체 시청률 1위를 차지한 ‘모이드’와 ‘제퍼슨스’를 탄생시켰다.

캐럴 오코너는 벙커 가의 적정 머리 아치 벙커 역을 맡았다. 시끄럽고 우악스러운 아치는 뉴욕 퀸즈의 집 거실에서 그의 과장된 발언과 무식한 말을 거침없이 내뱉는다. 아치에 합류하는 건 아치에 대한 애정과…

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.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. 계정을 생성하면 1,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“1,57,897+”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.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…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